12월 뉴질랜드 여행족들에게 꼭 추천하는 숙소 TOP 5

개요

12월은 뉴질랜드에서 여행을 즐기기에 가장 좋은 시기 중 하나입니다. 이번에는 뉴질랜드에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러분을 위해, 12월에 방문하기에 적합한 숙소 TOP 5를 소개합니다. 뉴질랜드는 그 자연의 아름다움으로 유명하며, 숙소도 그 만큼 다양하고 멋진 곳들이 많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숙소들은 그동안 여행객들에게 사랑받았던 곳들로, 각자의 매력과 장점이 있어 뉴질랜드 여행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12월 뉴질랜드 여행족들에게 꼭 추천하는 숙소 TOP 5-호주루루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중점내용

1. 퀸스타운에서 최고의 전망을 가진 호텔

12월에 뉴질랜드를 여행하는 분들에게는 퀸스타운에서 최고의 전망을 가진 호텔을 추천합니다. 이곳은 호텔 내부뿐만 아니라 호텔 주변 경치까지 모두 멋지게 보여줍니다. 특히 호텔에서 조망할 수 있는 호수와 산의 경치는 일품입니다. 또한 호텔 내부 시설도 최신식으로 갖추어져 있어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습니다. 이번 여행에서는 퀸스타운에서 최고의 전망을 가진 호텔에서 멋진 추억을 남기세요.

 

2. 아침 식사와 저녁식사가 포함된 리조트

12월에 뉴질랜드를 여행하려면 숙소 선택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 중에서도 아침 식사와 저녁식사가 포함된 리조트는 여행자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는 숙소입니다. 이번에는 12월 뉴질랜드 여행족들에게 꼭 추천하는 숙소 TOP 5 중에서 “아침 식사와 저녁식사가 포함된 리조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Queenstown Park Boutique Hotel : 퀸스타운에서 가장 인기있는 숙소 중 하나인 Queenstown Park Boutique Hotel은 국립공원과 호수를 바라보며 조용한 분위기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입니다. 조식과 저녁식사가 포함되어 있어 여행자들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2. Peppers Beacon Queenstown : 퀸스타운에서 가장 유명한 리조트 중 하나인 Peppers Beacon Queenstown은 호수와 산을 바라보며 멋진 전망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조식과 저녁식사 뿐만 아니라 객실 내 주방 시설이 완비되어 있어 자유롭게 요리를 할 수 있습니다.

3. Distinction Te Anau Hotel & Villas : 뉴질랜드의 남쪽 끝에서 가장 인기있는 숙소 중 하나인 Distinction Te Anau Hotel & Villas는 호수와 산을 바라보며 여행자들에게 평화로운 휴식을 제공합니다. 조식과 저녁식사가 포함되어 있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4. Heritage Queenstown : 퀸스타운에서 가장 유명한 리조트 중 하나인 Heritage Queenstown은 호수와 산을 바라보며 멋진 전망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조식과 저녁식사 뿐만 아니라 풀과 사우나, 테니스 코트 등 다양한 시설을 제공합니다.

5. Fiordland Lodge : 뉴질랜드의 남쪽 끝에서 가장 아름다운 숙소 중 하나인 Fiordland Lodge는 호수와 산을 바라보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조식과 저녁식사가 포함되어 있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지역에서 채집한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렇게 12월 뉴질랜드 여행족들에게 꼭 추천하는 “아침 식사와 저녁식사가 포함된 리조트” TOP 5를 소개해드렸습니다. 각 숙소마다 고유한 매력이 있으니 여행 목적에 맞게 선택해보세요.

 

3.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숲속 캐빈

12월에 뉴질랜드를 여행하고자 한다면,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숲속 캐빈 숙소를 추천합니다. 이곳은 자연을 사랑하는 여행객들에게 최적의 휴식 공간입니다. 우거진 숲속에서 자연의 소리를 들으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캐빈 내부는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아침에는 새소리를 들으며 일어나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하루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숲속 트래킹, 낚시, 물놀이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으며, 저녁에는 캠프파이어를 즐기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자연 속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싶은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숲속 캐빈 숙소입니다.

 

4. 비치에서 즐길 수 있는 해변 리조트

12월에 뉴질랜드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해변 리조트에서 편안한 휴가를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번에는 뉴질랜드에서 추천하는 해변 리조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Paihia Beach Resort & Spa

파이히아 비치 리조트 앤드 스파는 비치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또한 스파와 수영장도 갖추고 있어 편안한 휴가를 즐길 수 있습니다.

2. Grand Mercure Puka Park Resort

그랜드 머큐어 푸카 파크 리조트는 유니크한 원목 건물과 더불어 숲 속에 위치해 있어 자연과 함께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3. Edgewater Palms Apartments

에지워터 팜스 아파트는 코리다 산맥과 해변을 모두 감상할 수 있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시설도 깔끔하고 넓은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습니다.

4. Bay of Many Coves Resort

베이 오브 메니 코브 리조트는 마을로부터 보트로 30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만큼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이국적인 풍경도 즐길 수 있습니다.

5. Peppers Awaroa Lodge

페퍼스 아와로아 로지는 해변과 우거진 숲 사이에 위치해 있어 자연과 함께 휴식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또한 캄핑, 트레킹 등 자연 체험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뉴질랜드에서는 다양한 해변 리조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12월에는 더운 여름을 즐길 수 있어 더욱 추천할 만합니다. 여행 계획 중이라면 이번 기회에 해변 리조트에서 편안한 휴가를 보내보세요!

 

5. 친환경적인 지구촌 여행을 위한 에코로지

12월에 뉴질랜드를 여행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숙소 중 하나는 “에코로지”입니다. 이 숙소는 친환경적인 여행을 지향하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에코로지는 지속가능한 발전을 추구하며, 태양광 발전기를 이용해 전기를 생산하고, 재활용 가능한 자원을 사용하며, 지역 농산물을 이용한 식사를 제공합니다. 또한, 에코로지에서는 자전거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여 지구촌 여행을 더욱 즐길 수 있습니다. 에코로지는 자연친화적인 숙박 시설로서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여행객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사합니다. 뉴질랜드에서 친환경적인 여행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12월 뉴질랜드 여행족들에게 꼭 추천하는 숙소 TOP 52-호주루루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마침말

이번에는 12월 뉴질랜드 여행족들에게 꼭 추천하는 숙소 TOP 5를 소개해드렸습니다. 뉴질랜드는 자연경관이 아름다워 여행객들의 인기가 매우 높습니다. 그만큼 숙소도 다양한 종류와 위치로 많이 제공되고 있는데요, 이번에 소개한 숙소들은 모두 뉴질랜드의 자연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곳들입니다. 또한, 여러분들의 여행에 필요한 편의시설과 안전성도 고려하여 선정하였습니다. 이러한 숙소들에서 머무르면서 뉴질랜드의 아름다운 자연과 문화를 느껴보세요. 여행의 추억이 더욱 특별한 순간으로 남을 것입니다.

함께 보면 좋은 영상

뉴질랜드 여행 가이드 20년차, 끝판왕이 알려주는 여행 꿀팁 대방출!

뉴질랜드 여행 가이드 20년차, 끝판왕이 알려주는 여행 꿀팁 대방출!